달토끼 아동미술

달력 표지 꾸미기 2020 본문

재미있는 미술교실/카드, 달력

달력 표지 꾸미기 2020

달토끼양 2020. 1. 14. 12:57

  2020년 달력 표지를 꾸며 봅시다.

 

 

2020년도는 길다란 색지로 접었어요.

 

'종이직조'를 하고 남은 종이를 활용했지요.

 

숫자가 잘 드러난다면 어떻게 접든 상관 없겠죠? ^^

 

 

년도를 잘 배치하여 붙이고 마카나 매직 등으로 꾸며 봅니다.

 

완성작을 자세히 볼까요? ^^

 

이름을 멋지게 그림글씨로 꾸몄네요.

 

행운의 클로버로 시작하는 2020년!

 

심플하고 독특한 표지디자인!!

 

즐거운 새 해가 될 것 같아요~^^

 

만화 덕후의 작품입니다~^^

 

여름을 배경으로 했어요~^^

 

단풍나무를 찰칵!

 

BTS의 메세지를 담았네요~ ^^

 

 

 

  6장의 작품을 담은 스케치북 벽걸이 그림달력!!

표지까지 멋지게 완성했어요.

 

아이들 한 명 한 명 자기 손으로 만들어낸 완성작을 집으로 가지고 갔어요.

 

 벽에 걸린 달력을 보며 기뻐할 아이들과 가족들을 생각하면 뿌듯하네요. ^^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