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토끼 아동미술

털실로 카드 만들기 본문

재미있는 미술교실/카드, 달력

털실로 카드 만들기

달토끼양 2019. 12. 20. 00:13

 

 '크리스마스에는 축복을~ 크리스마스에는 사랑을~

당신과 만나는 그 날을 기억할게요~~ '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담은 카드를 선물해 봅시다. *^-^*

 

여러가지 털실을 준비해 주세요.

 

도톰하고 질감이 있는 머메이드지로 카드를 만들었어요.  

 

카드에 모양을 그려 가위로 잘라냈습니다. 오리기 쉽게 그림에 칼집을 내주었어요.

 

모양보다 약간 큰 종이를 준비합니다.

종이 양끝에 양면테이프를 붙이고 차분하게 털실을 붙여 나갔어요.

 

털실을 다 붙인후 모양에 맞게 글루건으로 붙입니다.

카드를 열면 이렇게 되겠죠?

 

 

그리고 마카 또는 매직 등으로 꾸미면 됩니다.

 

 

아이들의 솜씨 감상해 볼까요?

성탄절 카드에는 트리가 단연 인기네요~ ^^

샌즈와 루돌프도 신났어요~

정성을 담은 아이들의 작품이랍니다~ ^^

 

양말 속에 폭~ 들어가고 싶어집니다~

 

 

털실의 간격이 넓어도 예쁘죠?

동물사랑카드~^^

 

빨간종이에 금색마카가 잘 어울립니다~

 

나는야 산타~

모자가 멋져요~ ^^

 

트리에도 각자의 개성이 뚜렷하네요~ ^^

 

반짝이 털실과 스팽글 장식이 반짝반짝~

 

글씨체도 멋스러워요~ ^^

하나하나 사랑스러워~ ^^

부릉부릉 자동차도 귀여워요~ ^^

 

카드 안에 속지를 붙이고 한 자 한 자 써내려가 보세요~  

당신의 마음을 알아줄 누군가 기뻐하는 모습을 상상하면서..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ㅡ^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