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토끼 아동미술

펜화 카드, 단추 카드 만들기 본문

재미있는 미술교실/카드, 달력

펜화 카드, 단추 카드 만들기

달토끼양 2019. 12. 22. 17:38

 

원하는 색지에 펜화로 크리스마스 카드를 꾸며 봅시다.

 연하장이나 생일카드를 만들어 선물해도 좋습니다.

 

짙은 색의 종이에는 밝은 색으로 그려야 잘 보이겠죠?

여러 색의 머메이드지로 카드를 만들었어요.

  검정도화지, 크라프트지도 좋아요.

 카드봉투에 들어갈 크기면 적당합니다.

 

흰색 펜과 금색마카 등으로 그려 보았습니다.

각자 생각한 겨울 이미지를 그려보면 어떨까요?

두려워말고 펜으로 쓰윽쓰윽 시작해 보세요~~!!

얇은 펜으로 심플하게 꾸며 보세요.

 

 

싸인펜으로 거칠게 칠했는데 또다른 매력이 있네요~^^

 

카드를 살짝 열어 볼까요?
아빠를 향한 마음이 절절하네요~

 

 

 

웃음소리가 여기저기에서 들리는듯~

 

펭귄 눈을 커다란 단추로 붙여 꾸몄네요~ 

 

자기가 좋아하는 그림을 참고했어요. ^^

여기까지는 펜 위주로 꾸민 카드였어요~~

 

 


 

 

자~ 이번에는 단추로 꾸민 카드 입니당~~^^

 

 

 

카드에 글루건으로 단추를 붙이고 연상되는 그림을 그려보세요.

캔트지에는 싸인펜으로 그렸습니다.

색연필과 매직도 사용했어요. 

 

귀여운 복 돼지 카드~

두꺼운 마카를 사용했어요. 앞 뒷면을 다 꾸며 보았습니다. ^^

 

냐오옹~ 메리 크리스마스~

 

인형산타~ @@

 

피융피융~~

 

칙칙폭폭 기차가 갑니다~~

 

피카피카~ ^^

 

귀여운 캐릭터~ ^^

 

단추구멍 이즈 돼지코~ ㅋㅋ

 

재미와 정성을 담아 카드를 선물해 보세요~ ^^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