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토끼 아동미술

스케치북 달력 표지꾸미기 본문

재미있는 미술교실/카드, 달력

스케치북 달력 표지꾸미기

달토끼양 2017. 12. 24. 17:36


스케치북으로 만든 달력의 표지를 꾸며봅시다.

주문제작이 아닌 일반 스케치북에는 표지에 색지를 붙여 작업해요.

표지에는 어떤 내용이 들어가면 좋을까요?

년도와 달력 만든 이의 이름을 넣어볼까요?

어울리는 그림도 그려보세요.


<준비물>

eva지, 줄 골판지, 색연필, 유성매직, 글루건 또는 양면테이프, 딱풀 

eva지는 유연하고 부드럽게 오려져요.

가위로 쉽게 자르기 좋은 2~3mm두께를 선택했어요.


eva지에 숫자 하나하나를 그리고 오려요.

년도는 어디쯤에 배치하는게 좋을까요?

위치를 정하고 글루건을 붙입니다.

년도 옆에 이름을 넣었어요. 자신의 모습도 그렸네요.


아이의 시선이 있는 곳에 이름을 넣었어요.

깔끔하고 멋진 표지예요^^


줄 골판지를 접거나 잘라서 숫자 또는 글자를 표현해요.

골진 질감이 쉽게 눈에 띄어요.


큼직한 숫자와 글자가 시원시원한 느낌을 주네요.


한복을 입은 모습이 예뻐요.^^


하하 웃는 아이의 입에 년도를 배치했어요.^^


숫자를 보고 연상되는 그림을 그렸네요.

글씨체의 변화도 멋져요.


2018년에 개최하는 평창 동계 올림픽~ 태권소녀 인가요? ^^


천사와 눈사람, 선물... 마음이 따뜻해지려고 해요~^^




무궁무진한 아이들의 솜씨~

즐겁게 감상하셨나요?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버튼 꾸욱~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