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토끼 아동미술

부직포와 도일리 페이퍼로 크리스마스 카드 만들기(2) 본문

재미있는 미술교실/카드, 달력

부직포와 도일리 페이퍼로 크리스마스 카드 만들기(2)

달토끼양 2017. 12. 16. 15:37



올해도 어김없이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네요.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담은 카드를 선물해 보면 어떨까요?

따뜻한 느낌을 주는 부직포와 도일리 페이퍼로 감성돋는 크리스마스 카드를 준비해 보세요. 



부직포, 머메이드지 또는 크라프트지, a4용지, 카드봉투(大), 색연필, 딱풀, 솜, 양면테이프, 털실, 흔들이 눈, 

도일리 페이퍼, 리본끈, 단추, 글루건


 카드에는 어떤 그림이 어울릴까요?

 모자나 양말 등을 원하는 색의 부직포에 그리고 오려요.

  재단해 놓은 머메이드지에 딱풀로 붙이고 색연필로 이어 그려도 좋아요.

부직포의 두께와 질감으로 포인트있는 카드를 만들 수 있어요.

 


부직포와 함께 도일리 페이퍼, 솜, 리본끈 등 다양한 재료를 활용해 보세요. 

도일리 페이퍼는 종이로 된 레이스 컵받침 이에요.

도일리 페이퍼위에 흔들이 눈과 비즈를 붙여 얼굴을 만들었네요.^^

부직포 위에는 글루건으로 붙여야 잘 떨어지지 않아요.


   a4용지에 내용을 쓰고 카드 안쪽에 붙이면 돼요.

 미소가 절로 번지네요~^^

오랜만에 저도 화장실 청소를 해야겠...ㅋㅋ


뚝딱뚝딱 내 손으로 만드는 즐거운 시간~ 


아이들의 솜씨 감상해보세요. ^^

도일리 페이퍼를 반으로 잘라 산타 수염을 만들었어요.


귀여운 루돌프와 산타~  

솜에 풀칠하면 다 달라붙으니 붙이는 위치에 풀을 바르세요.


와우~ 신난다~^^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들리나요?







머리스타일이 멋져요~^^


단추로 바퀴를 만들었어요. 썰매야~ 빨리 달려라!!


어린 왕자와 눈 달린 트리~ @@


부직포 위에 도일리 페이퍼를 잘라 붙여 선물상자를 표현했어요.






또다른 크리스마스 카드 만들기가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입체카드 만들기(3)

파스텔로 카드 만들기(1)


도움이 되셨나요?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달아주세요.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버튼 꾸욱~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