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토끼 아동미술

겨울왕국 꾸미기 1 본문

전시장 꾸미기

겨울왕국 꾸미기 1

달토끼양 2022. 12. 4. 22:38

안녕하세요~ 지원미술 입니다.

대설을 앞두고 눈이 오길 기다리는 마음으로 "겨울왕국"을 꾸며 보았습니다.

친구들과 함께하는 협동작품 인데요~ 다양한 재료를 골라가며 재미나게 진행했어요~ ^^

첫 스타트는 트리 입니다~ ^^

트리를 꾸미기 위해 풍선에 바람을 넣고 있어요.
통통통 풍선의 탄력을 느껴보면서 재미나게 찍어봅니다.
알록달록한 트리~~ ^^ 신났습니다~~ ㅋㅋ

 

각자 원하는 위치에 붙여도 보고~
귀여운 여우가족 ~ ^^
엘사를 꾸미고 있어요~
화려한 스타일~ ^^
열심히 만들어 집으로 가져간 위의 두 작품~ ㅋㅋ ㅜㅜ 사진이 남아서 다행이네요~ ^^
트리가 세워졌어요~^^

 

이번엔 엘사 동생 안나를 꾸며보기로 했어요~ 

친구 몸을 열심히 따라 그립니다~ ^^
간지러워도 잘 참고 있네요~ ^^
얼굴도 그리고 머리카락도 그려요~
이제 옷 색을 정하고 아크릴 물감으로 칠합니다~
머리카락은 털실로 붙여 봅니다~
고불고불 웨이브가 예쁘네요~ ^^
까맣게 눈도 칠하고
리본끈과 스팽클도 한 줄씩 사이좋게 붙여봅니다.
장갑도 한쪽씩 색칠하고
빨갛게 볼도 꾸며줍니다~
하트무늬가 있는 장갑이네요~
작품 앞에서 포즈도 취해봤어요~ ^ ^
정성껏 만든 머리띠도 잘 어울리죠? ^^
장갑과 무지개 벨트도 붙여 봅니다~ ^^

하나 둘 채워지는 겨울왕국~ 다음 편에 이어집니다~ ^^

 

 

 

 

 

'전시장 꾸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겨울왕국 꾸미기 2  (0) 2022.12.0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