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토끼 아동미술

클레이로 크리스마스 장식만들기 본문

재미있는 미술교실/점토공예

클레이로 크리스마스 장식만들기

달토끼양 2019. 12. 20. 03:34

 

촛불전구 옆에 선물상자가 놓여있네요~ 루돌프는 어떤 선물을 준비했을까요?

 

 

클레이와 촛불조명으로 크리스마스 장식을 만들어 봅시다.

동글동글 눈사람, 알록달록 트리 등 어떤 것도 좋아요.

 

 

하드보드지에 폼클레이를 얇게 붙이고 시작했어요.

오톨도톨한 질감의 폼클레이는 부드러운 아이클레이와는 다른 매력이 있네요.

 

 

촛불조명은 아래에 전원장치가 있어 끼우고 뺄 수 있을 정도로 붙여야 해요.

 

 

 

클레이 장식을 다 붙인 후에 골판지로 새로운 공간을 만들었답니다. 

 

 

 

 아담한 집입니다.

 골판지를 접어 벽과 지붕을 만들었어요.

반듯하게 접히도록 칼등으로 자국을 내주었답니다.

 

 

지붕이 없을 땐 이랬지요. ^^

 

 

 

은은한 촛불이 집안을 환히 밝혀주네요~

 

 

 

너희들도 새 집 지어줄까?

 

 

세모지붕 아래 옹기종기 모였습니다. ^^

 

 

 

 

여기서 한숨 푹~ 자고 싶네요. ^^

 

 

 

지붕에도 앙증맞은 귀를 달아주었습니다.

 

 

 

눈과 고드름이 지붕에 남아있네요. ^^

 

 

 

과자집 같기도 해요~ ^^

 

 

 

 아이들 품에 쏙 들어가는 불 밝힌 작은 집 입니다.

 

 

 

은은하게 실내 공간을 밝혀줄 크리스마스 장식조명 만들기~ 함께 해봐요~ ^^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

Comments